학교의 격무, 마음 부러진 거지만 지에합에루 사람이 있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 니가타시 주오구 빌딩 고층에 있는 레스토랑.시내의 사립 중고교 일관 학교 교원, 카네코 유우타 로우 씨는 교제 중인 간호사, 코다마 리사씨의 손을 잡고 마주 앉았다.
그녀에게는 깜짝 프러포즈.그녀는 입에 손을 대고 눈가를 닦아냈다.잘 부탁 드립니다 카네코 씨는 그 왼손을 잡고 약지에 반지를 끼었다.
영어의 교원이 되고 2년째.니가타 현립 대학에서 면허를 딸 가르치는 전원을 영어 좋아하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초등 학교 시절 담임은 작은 것이라도 모두 앞에서 칭찬하는 아이도 눈에 띄지 않는 아이도 자신감을 갖는 사람이었다.그런 선생이 되고 싶다.
지만 현실의 일은 상상을 넘었다.한 평일은 이렇다.